수익화 과정 실습 진행
꾸준한 소통과 피드백 진행
최신 마케팅 기법을 통한 진행
페이스북 광고 스킬을 제휴마케팅에 접목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정규 과정으로 플랫폼에 대한 이해부터
제작 실행까지 올인원으로 준비된 코스 입니다.
[교육 일정]
-1~2회차 11월 18일 토요일 13:00~17:00 4시간
-3~4회차 11월 25일 토요일 13:00~17:00 4시간
*총 8시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교육 방식]
온라인 비대면 구글MEET 화상으로 진행 (설치 및 가입 불필요)
[수강생 선별 방식]
- 신청서를 제출하신 분들 중 선별하여 개별 연락으로 수강생 전용 채팅방에 초대.
수익화 방법을 진심으로 배우고 싶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원하시는 텐핑 마케터분들께서는 진솔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치열하게 공부하고 수익 내실 분
텐핑을 시작했지만 매번 혼자서 고민하시는 분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부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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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플랫폼에 대한 이해
- 대쉬 간단 소개
[플랫폼에 대한 이해] 플랫폼을 어설프게 이해하고 덤비는 것은 '저 돈 버리러 왔어요'와 마찬가지입니다. 1. 텐핑 플랫폼 이해 2. 텐핑 캠페인 종류 이해 (CPA 참여형, CPE 앱설치형 중심) 3. 광고로 돈 버는 텐핑 아이템 찾는 방법 (광고 스킬보다 더 중요) *제품 자체가 구린것은 거의 무조건 손해봅니다. '콘텐츠 소비 기반' 매체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팔릴만한 제휴마케팅 아이템 찾는 눈을 키웁니다. - 고관여 아이템 - 저관여 아이템 - 내 인생에 굳이 없어도 되는 아이템 VS 내 인생에 절대 없으면 안되는 아이템 - 짧은 수명의 아이템 VS 롱런 가능한 아이템 - 망하는 랜딩 페이지 VS 먹히는 랜딩 페이지 예시 - 돈 되는 아이템, 버리는 아이템을 컨택하는 여러분의 시야는? [페이스북 플랫폼 이해하기: 계정] 플랫폼을 어설프게 이해하고 덤비는 것은 '저 돈 버리러 왔어요'와 마찬가지입니다. 1. 페이스북 '개인계정'에 대한 이해 2.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이해 3. 페이스북 '그룹'에 대한 이해 4. 페이스북 '개인 광고계정'에 대한 이해 5. 페이스북 '비즈니스 광고계정'에 대한 이해 6.'페이지 비활성' 때문에 광고를 집행할 수 없는 부분에 대한 대처법 7. 페이스북 '픽셀'에 대한 이해 [페이스북 플랫폼 이해하기: 광고 캠페인 종류와 특성]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별 이해와 장단점을 알아봅니다. 1. 참여 캠페인 (구명칭 : 게시물 참여) - 언제 쓸까? 2. 트래픽 캠페인 - 다들 트래픽으로 한다던데: 참여 VS 트래픽 - 뭐가 더 좋은가? 3. 전환 캠페인 - 픽셀을 쓸 줄 알아야 한다던데 4. 동영상 조회 캠페인 - 아무도 안 쓴다고? 5. 잠재고객 캠페인 - CPA 참여형 광고할 때 제일 쉬운 광고 캠페인 *제일 쉬운데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합리적 이유와 함께 알려드립니다. 6. 도달 캠페인 - 이건 어떨 때 쓰는거지? [ 페이스북 플랫폼 이해하기: 광고 시스템 이해하기] 1. 페이스북 광고 시스템은 어떠한 원리로 사용자들에게 도달 되는가? 2.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단계 3. 일일예산 VS 총예산 4. 노출 위치 자동 VS 수동 위치(모바일 Only) 5. 무타겟(Non Target)으로 하는 게 좋다던데 6. 상세 타게팅이 좋다던데 7. 지역타게팅&핀 설정의 올바른 방법 및 득과 실 8. 광고비는 왜 올라가는가? 9. 페이스북에서 하면 위험한 아이템 10. 위험을 감내하면서도 하는 페이스북이 싫어하는 아이템을 홍보하는 이유 11. 돈 내고 광고하는데 왜 싫어하는 것이고, 비활성화 시키는가? 12. 머신러닝 단계는 무엇이고, 이 단계에서 해야 할 행위, 하지 말아야 할 행위는 무엇인가? 13. 광고비가 올라가는 이유와 우회법 14. 페이지에 게시물이 자동 삭제되는 이유와 해결법 15. 차단된 URL이라며 광고가 거부되는 이유와 해결법 16. 허위, 과대, '100% 불법 광고'를 허용할까? [페이스북 가계정 만드는 법] 1. 페이스북 광고 계정 만드는 법 2. 페이스북 비즈니스 광고 계정 만드는 법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화면' 살펴보기] [광고 운영 이해하기] 캠페인 / 광고세트 / 광고별 운영 이해도 - 1캠페인 → 1광고세트 → 1소재 or 다수 소재 - 1캠페인 → 2광고세트 → 2소재 - 1캠페인 → N광고세트 → 다수 소재 전환이 발생하는 광고를 효율적으로 찾는 방법을 배웁니다. [광고예산에 대한 루머와 진실] 광고예산을 증액하면 효율이 깨진다는데요 ㅜㅜ? 1. 테스트 비용은? 2. 예산 증액은 언제? *소중한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으면서 J커브 수익 곡선을 달성하기 위한 방법과 이해도를 배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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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2. 광고를 위한 페이지 세팅 방법
플랫폼은 주기적으로 소리 소문 없이 UI, UX 디자인을 변경합니다.
과거에 내가 어떤 위치에 어떤 메뉴가 있었는데 장기간 들여다보지 않으면 없는 경우가 있죠. 누구에게는 A라는 화면이 기본값으로 보이는데 누구에게는 B라는 화면이 기본값으로 보입니다. [광고를 위한 올바른 페이스북 페이지 세팅 방법] 1. 페이지 만드는 법 2. 프로필 이미지 설정 3. 페이지명 설정 4. 신버전 페이지 설정 5. 구버전 페이지 설정 [광고 결제 관련 알아야 하는 3가지] *Part1~2는 11월 18일 토요일에 4시간 진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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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3. 랜딩페이지+광고 제작 실습하기
[CPA 참여형 랜딩페이지]
고객을 설득시키는 최종단계인 랜딩(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의 이탈을 최대한 방지하고,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배웁니다. 1. 기본형 제작 방법 (난이도 하) 2. 고급형 제작 방법 (난이도 상) 3. 커스텀 랜딩페이지 제작 방법 [전환의 꽃 페이스북 픽셀] 페이스북 픽셀 발급 → 랜딩페이지 적용 → 광고 세팅까지 페이스북 '전환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드립니다. 1. 페이스북 픽셀에 대한 이해 2. 맞춤타겟. 유사타겟 : 어떻게 언제 쓰는지 3. 페이스북 픽셀을 세팅하는 방법 4. 세팅한 픽셀을 광고에 활용하는 방법 [광고를 위한 사전 작업 카피라이팅 및 소재 콘텐츠] 카피라이팅은 굳이 길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건 '한 줄'이어도 충분합니다. ← 이렇게 말하면 클릭형 CPC를 떠올리더라구요 X 1. 대쉬가 진행한 콘텐츠 사례 공유 2. 대쉬의 망한 콘텐츠 사례 공유 잘된 사례만 보는 습관은 좋지 않습니다. 왜 망했는지 공유하며 그렇게 하면 안 됐던 이유도 알려드립니다. - 가설 > 실행 > 위닝 - 가설 > 실행 > 실패 3. 광고에 반응하고, 액션을 취하는 '소구점' 잡는 방법 4. 소재 찾는 히든 방법 2가지 [광고 소재 이미지 사이즈별 전략] *이미지 사이즈별로 사용자(고객이) 보는 화면이 다릅니다. 당연히 몰.입.도 또한 달라집니다. 비율도 함께 알아봅니다. 1:1 / 9:16 / 16:9 / 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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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4. 광고 유지 보수 및 핵심 지표 보는 방법
광고가 단 번에 성공하면 정말 좋겠지만
단번에 성공할 수도, 당연히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무엇을 수정 및 유지 보수해야 하는지 알 수 없으면 계속 실패하게 됩니다. 1. 광고 관리자 지표 이해하기 2. 지표에 따른 문제점 분석 3. 분석에 따른 유지 보수하는 방법 어디에도 없는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지표 분석 "공식화" *이해하면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Part3~4는 11월 25일 토요일에 4시간 진행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