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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Zoom 온라인
[중급] 텐핑 스파르타 센세이션 - 배운 즉시 써먹는 끝장코스

텐핑 수익 올리는 치트키 과정

기간
2024-06-29 ~ 2024-07-13
과정
3주 과정 / 주 1회(토요일) / 13:00 ~ 17:00
장소
Zoom 온라인
강사
김현조 강사
  • 정가690,000
  • 특별 할인가0
실제 수강생들의 텐핑스쿨 이야기 수강후기 보기

 

"텐핑 스파르타 센세이션8배운 즉시 써먹는 끝장코스"

온라인 비대면 4기

 

텐핑 스파르타 센세이션 1기 수강생

- 5,800만 텐핑 캐시 달성

(2018 텐핑 리그 2회 연속 우승)

- 4,400만 텐핑 캐시 달성

(2018 텐핑 리그 1회 준우승)

 

 

안녕하세요 ^^

前 텐핑 마케터매니저 그룹 리더로

근무했던 마케터매니저 대쉬입니다.

 

텐핑과 콜라보 기념!

4차 무료교육 오픈!

 

해당 교육과정은 페이스북 광고 스킬을 배워서

텐핑에 접목하고, SNS를 소비자의 입장으로만

사용했던 여러분을 생산자의 입장으로 바꿔드리고

부업통장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기존에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방식을 벗어나,

더 많은 텐핑 초보 마케터분들이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수강생 한정 혜택>

- 텐핑 최고수 마케터 등급 임시상향

(최대 5%단가 상승)

- 피드백 단톡방 초대

 

<준비물>

실습에 필요한 노트북, 마우스,

해외결제 가능한 체크 OR 신용카드

 

<강의 일정>

✔ 1주차 24년 6월 29일 토요일 오후 1시~5시(4시간)

✔ 2주차 24년 7월 06일 토요일 오후 1시~5시(4시간)

✔ 3주차 24년 7월 13일 토요일 오후 1시~5시(4시간)

교육 시간은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최종 커리큘럼이나 순서는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강의 진행방식>

Zoom 온라인 비대면 강의

 

<지원서 마감>

✔ 24년 6월 26일 수요일 23:59까지 제출된 지원서에 한함

(29일 날짜로 제출된 지원서 자동 제외)

 

<수강 확정자 안내>

✔ 24년 6월 27일 목요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한

핸드폰 번호로 문자 안내 (수강생 단톡방 링크 포함)

 

 

<강의 대상자>

- 텐핑에 가입되어있는 초보 회원

 

<강의 제외 대상>

- 소정의 광고비도 지출하기 어려우신 분(지원불가)

- 노력없이 얻는 건 없습니다.

교육만 들으면 될거라 착각하는 분

- 부정적인 분

- 정성이 없는 분

- 대상이 아니라고 판단 되는 분

텐핑 스파르타 센세이션 - 배운 즉시 써먹는 끝장코스 강의의 특장점

수익화 과정 실습 진행

꾸준한 소통과 피드백 진행

최신 마케팅 기법을 통한 진행

텐핑 스파르타 센세이션 - 배운 즉시 써먹는 끝장코스 강의는?

페이스북 광고 스킬을 제휴마케팅에 접목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정규 과정으로 플랫폼에 대한 이해부터
제작 실행까지 올인원으로 준비된 코스 입니다.

[교육 일정]
-1~2회차 11월 18일 토요일 13:00~17:00 4시간
-3~4회차 11월 25일 토요일 13:00~17:00 4시간
*총 8시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교육 방식]
온라인 비대면 구글MEET 화상으로 진행 (설치 및 가입 불필요)

[수강생 선별 방식]
- 신청서를 제출하신 분들 중 선별하여 개별 연락으로 수강생 전용 채팅방에 초대.

수익화 방법을 진심으로 배우고 싶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원하시는 텐핑 마케터분들께서는 진솔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치열하게 공부하고 수익 내실 분

텐핑을 시작했지만 매번 혼자서 고민하시는 분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부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치열하게 공부하고 수익 내실 분
  • 텐핑을 시작했지만 매번 혼자서 고민하시는 분
  •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부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

이미 많은 1인 마케터 분들이 텐핑스쿨을 통해 성장하였습니다.

더 많은 수강생 후기

커리큘럼

1part
Part1. 플랫폼에 대한 이해 - 대쉬 간단 소개

[플랫폼에 대한 이해]
플랫폼을 어설프게 이해하고 덤비는 것은 '저 돈 버리러 왔어요'와 마찬가지입니다.
1. 텐핑 플랫폼 이해
2. 텐핑 캠페인 종류 이해 (CPA 참여형, CPE 앱설치형 중심)
3. 광고로 돈 버는 텐핑 아이템 찾는 방법 (광고 스킬보다 더 중요)
*제품 자체가 구린것은 거의 무조건 손해봅니다.
'콘텐츠 소비 기반' 매체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팔릴만한 제휴마케팅 아이템 찾는 눈을 키웁니다.
- 고관여 아이템
- 저관여 아이템
- 내 인생에 굳이 없어도 되는 아이템 VS 내 인생에 절대 없으면 안되는 아이템
- 짧은 수명의 아이템 VS 롱런 가능한 아이템
- 망하는 랜딩 페이지 VS 먹히는 랜딩 페이지 예시
- 돈 되는 아이템, 버리는 아이템을 컨택하는 여러분의 시야는?

[페이스북 플랫폼 이해하기: 계정]
플랫폼을 어설프게 이해하고 덤비는 것은 '저 돈 버리러 왔어요'와 마찬가지입니다.
1. 페이스북 '개인계정'에 대한 이해
2.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이해
3. 페이스북 '그룹'에 대한 이해
4. 페이스북 '개인 광고계정'에 대한 이해
5. 페이스북 '비즈니스 광고계정'에 대한 이해
6.'페이지 비활성' 때문에 광고를 집행할 수 없는 부분에 대한 대처법
7. 페이스북 '픽셀'에 대한 이해

[페이스북 플랫폼 이해하기: 광고 캠페인 종류와 특성]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별 이해와 장단점을 알아봅니다.
1. 참여 캠페인 (구명칭 : 게시물 참여) - 언제 쓸까?
2. 트래픽 캠페인 - 다들 트래픽으로 한다던데: 참여 VS 트래픽 - 뭐가 더 좋은가?
3. 전환 캠페인 - 픽셀을 쓸 줄 알아야 한다던데
4. 동영상 조회 캠페인 - 아무도 안 쓴다고?
5. 잠재고객 캠페인 - CPA 참여형 광고할 때 제일 쉬운 광고 캠페인
*제일 쉬운데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합리적 이유와 함께 알려드립니다.
6. 도달 캠페인 - 이건 어떨 때 쓰는거지?

[ 페이스북 플랫폼 이해하기: 광고 시스템 이해하기]
1. 페이스북 광고 시스템은 어떠한 원리로 사용자들에게 도달 되는가?
2.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단계
3. 일일예산 VS 총예산
4. 노출 위치 자동 VS 수동 위치(모바일 Only)
5. 무타겟(Non Target)으로 하는 게 좋다던데
6. 상세 타게팅이 좋다던데
7. 지역타게팅&핀 설정의 올바른 방법 및 득과 실
8. 광고비는 왜 올라가는가?
9. 페이스북에서 하면 위험한 아이템
10. 위험을 감내하면서도 하는 페이스북이 싫어하는 아이템을 홍보하는 이유
11. 돈 내고 광고하는데 왜 싫어하는 것이고, 비활성화 시키는가?
12. 머신러닝 단계는 무엇이고, 이 단계에서 해야 할 행위, 하지 말아야 할 행위는 무엇인가?
13. 광고비가 올라가는 이유와 우회법
14. 페이지에 게시물이 자동 삭제되는 이유와 해결법
15. 차단된 URL이라며 광고가 거부되는 이유와 해결법
16. 허위, 과대, '100% 불법 광고'를 허용할까?

[페이스북 가계정 만드는 법]
1. 페이스북 광고 계정 만드는 법
2. 페이스북 비즈니스 광고 계정 만드는 법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화면' 살펴보기]

[광고 운영 이해하기]
캠페인 / 광고세트 / 광고별 운영 이해도
- 1캠페인 → 1광고세트 → 1소재 or 다수 소재
- 1캠페인 → 2광고세트 → 2소재
- 1캠페인 → N광고세트 → 다수 소재
전환이 발생하는 광고를 효율적으로 찾는 방법을 배웁니다.

[광고예산에 대한 루머와 진실]
광고예산을 증액하면 효율이 깨진다는데요 ㅜㅜ?
1. 테스트 비용은?
2. 예산 증액은 언제?
*소중한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으면서 J커브 수익 곡선을 달성하기 위한 방법과 이해도를 배웁니다.
2part
Part2. 광고를 위한 페이지 세팅 방법 플랫폼은 주기적으로 소리 소문 없이 UI, UX 디자인을 변경합니다.
과거에 내가 어떤 위치에 어떤 메뉴가 있었는데
장기간 들여다보지 않으면 없는 경우가 있죠.

누구에게는 A라는 화면이 기본값으로 보이는데
누구에게는 B라는 화면이 기본값으로 보입니다.

[광고를 위한 올바른 페이스북 페이지 세팅 방법]
1. 페이지 만드는 법
2. 프로필 이미지 설정
3. 페이지명 설정
4. 신버전 페이지 설정
5. 구버전 페이지 설정

[광고 결제 관련 알아야 하는 3가지]

*Part1~2는 11월 18일 토요일에 4시간 진행합니다.
3part
Part3. 랜딩페이지+광고 제작 실습하기 [CPA 참여형 랜딩페이지]
고객을 설득시키는 최종단계인 랜딩(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의 이탈을 최대한 방지하고,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배웁니다.
1. 기본형 제작 방법 (난이도 하)
2. 고급형 제작 방법 (난이도 상)
3. 커스텀 랜딩페이지 제작 방법

[전환의 꽃 페이스북 픽셀]
페이스북 픽셀 발급 → 랜딩페이지 적용 → 광고 세팅까지
페이스북 '전환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드립니다.
1. 페이스북 픽셀에 대한 이해
2. 맞춤타겟. 유사타겟 : 어떻게 언제 쓰는지
3. 페이스북 픽셀을 세팅하는 방법
4. 세팅한 픽셀을 광고에 활용하는 방법

[광고를 위한 사전 작업 카피라이팅 및 소재 콘텐츠]
카피라이팅은 굳이 길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건 '한 줄'이어도 충분합니다. ← 이렇게 말하면 클릭형 CPC를 떠올리더라구요 X
1. 대쉬가 진행한 콘텐츠 사례 공유
2. 대쉬의 망한 콘텐츠 사례 공유
잘된 사례만 보는 습관은 좋지 않습니다. 왜 망했는지 공유하며 그렇게 하면 안 됐던 이유도 알려드립니다.
- 가설 > 실행 > 위닝
- 가설 > 실행 > 실패
3. 광고에 반응하고, 액션을 취하는 '소구점' 잡는 방법
4. 소재 찾는 히든 방법 2가지

[광고 소재 이미지 사이즈별 전략]
*이미지 사이즈별로 사용자(고객이) 보는 화면이 다릅니다.
당연히 몰.입.도 또한 달라집니다. 비율도 함께 알아봅니다.
1:1 / 9:16 / 16:9 / 4:5
4part
Part4. 광고 유지 보수 및 핵심 지표 보는 방법 광고가 단 번에 성공하면 정말 좋겠지만
단번에 성공할 수도, 당연히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무엇을 수정 및 유지 보수해야 하는지 알 수 없으면
계속 실패하게 됩니다.

1. 광고 관리자 지표 이해하기
2. 지표에 따른 문제점 분석
3. 분석에 따른 유지 보수하는 방법
어디에도 없는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지표 분석 "공식화"
*이해하면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Part3~4는 11월 25일 토요일에 4시간 진행합니다.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합니다

김현조 강사
ㆍ 現 연매출 83억 광고대행사 대표

ㆍ 前 텐핑 마케터매니저 그룹 리더
ㆍ 前 텐핑 1호 PT마케터 팀
ㆍ 텐핑스파르타 강사
ㆍ 텐핑스파르타 베이직 코칭
ㆍ 텐핑스파르타 센세이션 IN 광주
ㆍ 페이스북에서 먹히는 앱 광고방법 IN부산 1기
ㆍ 텐핑스파르타 센세이션1~5 강사
ㆍ 텐핑리그 시즌1 수강생 2위, 17위
ㆍ 텐핑리그 시즌2 수강생 1위, 2위
ㆍ 텐핑리그 시즌3 수강생 1위, 3위
ㆍ 텐핑X네이버 블로그 강남 1~13기
ㆍ 텐핑X네이버 블로그 부산 서면 1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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